카테고리 없음

까르띠에 러브반지 14K 후기 30대 커플반지 추천!

서혀기 2024. 7. 23. 12:44
까르띠에 러브반지 14K 후기 30대 커플반지 추천! 

 

저번에는 명품 장신구 조금 사고 싶기에 제작 가능스런 공방을

살펴보게 됐어요 주변에서 안내해 주는 곳도 많았고

여러 인간들이 이용한 후기도 잔뜩 볼 수 있더라고요.

그중에서 나는 고른 곳은 맞춤 제작해 주는 곳!!

나는 원하는 스타일 그리고 사이즈로 마음 있게

선물할 수 있으신 곳이었는데 퀄리티나 액수 부분도

상담를 했을 때 다른 위치에 비하시면서 뒤처지지 않는 곳

이라고 만끽할 수 있었기에 저곳에서 요구을 하게 됐어요!

골드계열이랑 실버 계열 둘 다 다른 느낌으로 예쁜데..

이런 거를 골라야 조금 정말 넉넉한 부담을 했어요.

여기서 다소 채택에 문내가 와서 시간이 긴시간 걸렸지만

가까운 게 되려 좋다고 판단을 해요 ㅎㅎ

그래서 나는 산 제작품은 곧장 까르띠에 러브반지

브랜드 커플반지로 매수를 했어용!!

사이즈 소개까지 총 매수 후기를 준비해 보겠습니다.

일단 감상하러 공방을 들어갔을 때 한눈에 보이는

넘치는 명품 귀금속들.. 제품이 남달리 많고 특별한

느낌부터 데일리 그리고 화려함 등등 없는 게 없다고

느껴질 정도.. 최고 먼저 눈에 띄는 건 까르띠에 러브반지 였답니다.

가액 문의해서 알뜰하게 연구해볼 수 있었고 알뜰한

사진 또는 후기도 자세하게 검토을 하기 스타트했어요!

신랑이랑 함께 커플로 한다면 좋을 거 같은데 신랑은

저번에는 돌아오는 제 생일 선물을 위해서 조금 반드시

사주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왜냐한다면 결혼할 때 내가 갖고 싶다고 했던

팔찌를 사주지 못한 게 맘에 너무 걸렸다고 하겠습니다..

아무튼!! 저번에 비제로원 팔찌 구매하고 나서

사방에서 핫한 주인공이 된 거 같고 ㅎㅎ

일단 관리 팔목이 허전하다고 느껴졌었는데

현재 장신구도 꽉 틀림없이 차 있는 내 모습 목걸이는

일반 금물품으로 했고 귀걸이는 까르띠에

또 이참에 데리고온 까르띠에 러브반지 까지!!

한 개를 갖게 되면 다른 것도 갖고 싶고 또 다른

물품도 눈에 들어오는데 저만 그런 거 아니죠?...

실화 까르띠에 러브반지 구매하기 앞서

샤넬 팔찌가 너무 예쁘기도 했었거든요..

근데 단번 갖고 싶었던 건 가져야 한이 풀리는

성격이라서 요고로 했답니당!

따라서 뒤에 언젠가는 샤넬을 한번 확인해볼까

맘을 하고 있으신데요 팔찌 부피 그런식으로 측정을

해야 하시는지 고민을 하다가 상담를 연결하여서 검토이

가능했고 천만 다행히 인제는 매우 내게 딱 알맞은

까르띠에 러브반지 크기로 실패 없이 끝내주는

제가벼울 한거 같답니다 ㅎㅎ

 시청을 하다가 이뒤에 매입해야지

할거 같았는데 구매까지 매우 손쉽게 이루어진 거

같다는 맘이 드는데요.. 디자인이 저의 맴을

사로잡았다고 할 수 있답니다.... 또는 비제로원 외에도

뱅글 팔찌도 괜찮았었는데 뭔가 저한테는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 들어와서 그냥 예쁘다 하고 말았어요.

크기도 저한테 너무 과한 거 같았는데요.

반대로 비제로원은 딱 내 것처럼 어쩜 이런식의

나한테 찰떡같은지.. 부담을 수두룩 하지도 않았어요.

보존해서 가격이 인상하고 있다고 많은 리뷰에서

볼 수 있었답니다 얼마간이라도 더 가격대가 오르기 앞서

빨리 잘 산거 같기도 하고 제품 실물을 보면 이 정도면

개이득이 아닌가 싶어서요 사진이랑 비교할 수 없다는 실물..

공방 제작이라서 꿈를 해야 조금 싶기도 하고

걱정을 할 수밖에 없었는데 이런 걱정을 단 번에

싹 날려주는 까르띠에 러브반지 실물이예용~!!

케이스에 잘 담아져서 오는데 개봉 박두하기 전에

아.. 나한테 어울려야 하시는데 하게된다면서 긴시간을 망설이다

짠! 하고 열었는데 실화 감동 그 자체 너무 세련된 팔찌

실화 꿈 이상보다 매우 흐뭇감이 높았는데요.

팔에 감기는 착용감 더군더나 매우 마음에 들고

원하시는 대로 제작이 잘되고 마감 처리 같은

부분도 깔끔하게 퀄리티에 맞게 제작 잘 됐었고

착샷 실화 미니멀한 느낌으로 비제로원이라고하시는

포인트가 한눈에 보이고 체인 역시 심플해서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하시는 스타일.. 고로

저도 한 분에 반할 수밖에 없었던 거 같았어요.

팔찌는 반드시 단번 갖고 싶었는데 소원 푼 거 같습니다 ㅎㅎ

은은하게 도는 반짝거림이 케이스랑도 몹시 잘

어울리고 그무엇보다 내 코디, 느낌이랑도 잘 어울린다!

그냥 실버색, 골드빛이 도는 게 아니라 각도에 따라서

블링 블링 고급스러움이 훨씬 더 업 돼 보이더라고요.

이미지 찍는 내내도 예쁘다는 소리를 얼마나 한지

모르겠네요.. 커플 사이즈 추천

내 팔목에 일치하게 제작하려고 이 부분에서 부담을

참 많이 했던 거 같은데 어려오른쪽 문의 통달하여서

반드시 똑똑하게 짚고 넘어가는 게 맞는 거 같아요.

맞춤 제작으로 미스 나면 한 번 더 제작이나 AS를

해야 하니까 분명하게 확인해 보는 거 소개하려고요.

명품 장신구 까르띠에 러브반지 구매 후기

꼼꼼하게 나와있다고하시는 게 없었던 거 같았네요.

따라서 나는 이러하게 개봉 박두하고 알뜰하게

포스팅을 하도록 부지런히 끄적이고 있으신데요!!

스타일이나 제작 공방 찾을 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았어요 ㅎㅎ 실물 이런 느낌인데 확실히 여러

조명이나 빛에 그러하여 실화로 보는 느낌만큼은

못 담는 거 같습니다 실물 깡패이랍니닷~.. ㅋㅋㅋㅋ

다른 브랜드 마저 대조해 보고

몸소 큰 부담 최종점에 판정한 디자인 후기!!

후회 안되고 다른 물품 눈에 들어와도 이것만

보면 사실 잘 샀다 마음이 드는 요즘이라죠^^

실화 공방에서 구경할 때까지만 해도 사야 조금

말아야 조금 상시상시 밤늦게도 부담하셨지만

그럴 요구가 없었다고 느껴지기까지 합니다~

손목에 살펴서 체인 길이도 잘 선택했고

캐주얼룩, 러블리룩 다 입어봤는데 예뻐요!!

아직은 세척이 귀중 없지만 이후 귀중할 때

이런식으로 해야 하는지 수법도 면밀하게 알 수 있었고

평소에 보존도 어렵지 않아서 편안하게

상시상시 잘 이용하고 있으신 중이예요!!!

 

공방상담은 여기에서 해주면 됩니다!
https://pf.kakao.com/_xgrRUK/chat

 

다미안느주얼리

구 "쁘띠루시"->다미안느주얼리입니다. 14/18케이 금,실버 명품주얼리 샵입니다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