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불가리 결혼반지 리뷰 비제로원 가격 사이즈 웨딩링 투어

서혀기 2024. 8. 20. 08:08
불가리 결혼반지 리뷰 비제로원 가격 사이즈 웨딩링 투어 

 

요거 필수 아이템으로 요반지 한번쯤 다보셨을 텐데요

정말 요거 생일선물로 너무 갖고 싶었어요

백화점가서 실물보고 인터넷으로 연예인 착용샷보고 매우 평균적인 디자인이라

맘을 안하고 있었는데 어느 순식간 봤더니 넘 깜찍한거예요

그래서 역시 고전은 무시할 수 없다는거구나

그 명품사업의 시그니처 악세축소하시는 사유가 있구나 싶었네요

악세사리를 기뻐하지 않는데도 요거왜 자꾸 끌리는지

특히나 반지,귀골이 , 목걸이 , 팔찌중에 왜 나는 팔찌를 좋아하시는지 알 수 없었지만

정말 나의로망 샤르르한 팔찌 한번 착용해서 뭔가 남들이 안하시는 악세축소하 착용으로

독특한 나를 만들어 가고 싶다 요런마음이 자꾸 드는거예요

팔찌 갖고 싶긴한데 원형이나 , 체인형식으로 되어 있으신 골드느낌은 매우 올드할 것 같고

보석주렁주렁 달린거는 코디하기도 복잡하고 원석 조금 빠지면 수선마음하느라 넘 힘들것 같아서

요것저것 비교해보니 불가리 결혼반지 만큼 딱인게 없을 것 같더라구요

불가리 결혼반지 원석은 구매시 절실한점 조금

땀하고 물에 취약하다보니 세안하거나 샤워할때 풀어줘야 하겠습니다

아기다루듯 우쭈쭈 하며 이용했어용

이거 재해 나면 웬지 만천하다 받은느낌일것 같은데

반클에서 세트로 더 갖고 싶은게 생김어쩌나 매수해 말어 걱정을 수십번

자개느낌이 실제 왜이런식의 뜬금없이 좋아진건지

진주를 평상시에 좋아하기도 하시는데 따라서 요 진주느낌과 비슷한 은근한 우아함을 히트하시는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하고나면 여리여리할 것 같고 단아한 이미지가 굉장할 것 같아서요 원피스에 넘 착용하고 싶더라구요

해외 시세를 보니 다 다르더라구요 고로 명품쥬얼리라고 인터넷에 연구해보니 5구짜리 필요한 값이 매우

저렴하더라구요 그리고 후기를 보니 디테일함이 거의 뭐 이로 말할 수 없다해서 고심마지막에 나는 요구을 했구요

백화점에서나 해외에서도 최근 품절현상때문으로 구할수가 읍다는데 뭐 방편이 있어야 말이예요

남자친구한테 사달라고 하기위해 좀 그렇더라구요 고로 그저 언급만 하고 내돈내산으로 구매하셨는데요

저의 불가리 결혼반지 쇼핑후기 들려드릴께요

예이우선 아는언니가 착용한거 보고 제 손에도 채워보긴하셨는데요

언니는 정말 해외휴가갔다가 백화점에서 구매했다고 정했어요 나는 인터넷 쇼핑몰을 거쳐 구매하니깐

명확히 비교는 해볼 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아무리비교해봐도 디테일함 ,

서비스 , 불가리 결혼반지 저곳에서 사는개 딱일것 같더라구요

불가리 결혼반지 실화 당도하기 전까지 25시간 설레임 넉넉한 일일를 보냈던것 같습니다

제작공방에 잘되가고 있었는지 전화하고 싶은맴 굴뚝이였답니다 참고 참고 입금후 며칠지나 통화해봤더니

면밀한 제가벼울 위해 시간이 쪼끔 소요될 수 있으니 기다려 보라고 하시더라구요

아 예쁘게 제작되지만 시간이 필요하겠지 인내의 시간을 갖고 드디어 언박싱하는날 !

어쩐지 후기가 많더라 . 사실로 열어보니 오호랏! 자개의 빛이 충만하다

고급진 자개느낌 빛이 반사되면서 살랑살랑 반짝이는 느낌

요 매력적인 느낌때문에 불가리 결혼반지 매입하나 싶었어요

골드, 보석의 화려함 이 같은것 보다는 순수함과 정갈한

느낌을 내줄 수 있으신 불가리 결혼반지 제이미지에 찰떡인것 같더라구요

이미지처럼 실물도 아주 예뻐 보석공방에 감사의 메세지라도 가르치고 싶더라구요

보는것도 사랑스러운데 착용하면 더 예쁘다는 비제로원

자연스러운 팔찌가 매우 맘에 들어 더더 한층더 꾸안꾸 느낌으로 팔찌 착용 하고 싶더라구요

하얀 내피부에도 찰떡일것 같아 , 그리고 팔목이 가늘다 보니 저는 자개가 낮은 스윗크기로 구매했습니다

막상 착용하고 나니 보석은 커야 제맛인가 이왕이면 더 대다수원석 키울껄 하시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구매시 중한점 하나 땀하고 물에 취약하다보니 세안하거나 샤워할때 풀어줘야 하려고요

아기다루듯 우쭈쭈 하며 반영했어용

 첫인상이 중대한데요 요거 하나쯤 착용하고 셔츠 잠깐 스르륵 접어 올리면요 귀품이 좔좔~

우리집 식구들도 이팔찌 다 어디서 났냐며 팔찌도 하시면 예쁠텐데라고 속부서지는 소리하시는데요

내가 뭐 안불상사 싶어 안사는거 아닌데 끝에 남가까운테 사달라고 하고 싶드라구요

평일 내가 악세사리를 하지 않는편이고요 긴생머리인 내가 머리를 푸르거나 묶는편인데

 하나만 세팅되면 웬지 헤어스타활동를 그런식으로 연출하는지에 따라 공기가 넘 다를것 같더라구요

드레스 입을때 톡, 셔츠입을때 무심하게 톡 요거 누구나 알만한 인간은 아는 플랫폼이니까

하나만 착용해도 자신감 뿜뿜~

피부색이 하얀편인 저한테 세계온화해 보이는 온유한 벌써지를 비제로원 주고 있다고 하시는데요

개인적으로 피부톤이 까무잡잡한 섹시한 언니들이 하면 반전매력으로 예쁠것 같기도 하려고요

화려할때는 쪼끔 얼마간 다운된 분위기가 더 고급지잖아요

요 크로바상황같은 반크리프 디자인 자개에서 빛이 나는거 넘 매력적이예요

밤에 불빛에 은은하게 비출때 요거요거 넘 예쁘더라구요

자개옆 테두리 커팅된 느낌도 어찌나 정교한지 흠잡을 때 없이 짱인 불가리

계절타지 않아 더 끝내준답니다 , 워낙나 여름과 겨울에는 시원한 자개느낌과 훈훈한 펄감의 자개 풍성한 매력을 느끼실 수 있어 좋더라구요

차분한 느낌, 독보적인 컨셉, 행운을 부르는 크로바 구조의 반지

아주 만족스럽구요 웬지 착용하시는 시간 내게 복을 전해줄것 만 같아 짱 좋아요

사다음에 불가리 목걸이로 가즈아~

 

공.방.상.담.은 여기에서 해주면 됩니다!
https://pf.kakao.com/_xgrRUK/chat

 

다미안느주얼리

구 "쁘띠루시"->다미안느주얼리입니다. 14/18케이 금,실버 명품주얼리 샵입니다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