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샤넬 블랙 귀걸이 리뷰 착샷 COCO 이어링 비교

서혀기 2024. 8. 27. 15:56
샤넬 블랙 귀걸이 리뷰 착샷 COCO 이어링 비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온화한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 올해 3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예비신부예요

5월달에 결혼하기위해는 이미 식장이 꽉차있다는 상황라 3월에 하기로 했어용

따마음철회기 그 전에 결혼준비를 결국고 싶은 마음이 가득히 들더라구요

그중에서도 내가 가장 이목있어했었던 예물은 먼저 좀 결단해두고 싶었고요

예물을 결정하기까지 내가 충만한 시간이 걸렸는데요

최근 트랜드, 및 저의 이미지, 값어치가 있을만한 악세절약하를 채택하시는라 고민이 많이되었어요

넉넉한 고심최종점에 샤넬 블랙 귀걸이 채택했었답니다

샤넬 블랙 귀걸이  하게된다면 유난히 믿을만했다니까 브랜드를 정하고

반지의 디자인을 고르기 스타트했어요 신랑도 함께 할예정이라 샤넬 사업를 선호해서 둘이 맘이 맞았던거죠

신랑도 악세아끼하게된다면 소오름 돋지않으며 편안하게 할 수 있어 마음에 들어하더라구요

따로나 비제로원은 도톰한 비쥬얼과 묵직한 느낌이 들어 변하지 않는 사랑을 표현하기위해 좋더라구요

신랑이 예물비로 빼놓은 대단한돈이 따로 있었는데 그 비용안에서 해소할 수 있어 괜찮았어요

결혼예물로 반지를 고른다면요 분위기있다는 사업체 샤넬 블랙 귀걸이 비용부담 없이 채택할 수 있더라구요

이렇게 이해드리면 어떠한느낌일까 감이 안올텐데요 실물이 매우예뻐서 맘에 들었던 이반지는요

특히 유명했던 디자인이기는해요 하지만 실화로 착용하고 다니는 인간들은 매니아층에만 있기문제로

평범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매수하기전 여러가지로 경비을 비교했구요

나는 요 카페가 명품들 주재해작맞춤으로 정말 꼼꼼한 디자인으로 이성적값에 공유하고 있단 맴이 들어요

벗소개으로 알게된 쥬얼리카페인데 결혼예물외에도 개인적으로 소장각 악세아끼도 아주 많아 매일 눈으로

악세절약하 시청을 할만큼 브랜드쥬얼리에 푹 빠지게 되었구요

평소 보석이 들어있는 악세아끼는 많이 해봤는데요 따라서인지 요 샤넬 블랙 귀걸이 더욱더 맴에 들었던것 같습니다

퀄리티도 아주 좋아 코코이어링 후회없었지요 로고도 뚜렷하게 보이고 볼륨감있으신 형식의 주얼리

너무 화려하게 꾸미지 않고도 기본스타일에 무심하게 반지 조금

꼈을뿐인데 느낌있다고하시는 인간처럼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저러한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요 반지 넘 만족인데요 누가봐도 보석공방에서 필요했다고 하시면 매우 놀라더라구요

요렇게 디테일하게 만들어낼수 있냐며 질문하시는데요

저역시 첨에는 웹상에서 벌써지는 저런 곳에서나 구해서 올려놓을 수 있을꺼란 맴에 신뢰를 하지 못했던것 같았네요

그런데 구체적인 후기들을 보고 저와 같은 부담을 하고 있으신 분들을 보다가 상담자에게 전화통화를 하고나니

아 이렇게 합리적인 가액으로 짱인상품을 구매할 수 있구나 하시는 맴에 결혼반지 참 잘 구했다 싶더라구요

샤넬 블랙 귀걸이 규모감에 대면하여 질문들이 많더라구요 나는

느꼈을때는 착용했을때 적당한 볼륨과 각인이 명확하게 되어있어요

반지가 깔끔하게 떨어지더라구요 쥬얼리 욕심이 있다고하시는편은

아닌데 이런식의 고급스러운 결혼반지 보고 나니까 목걸이랑 팔찌도

 세트로 맞추고 싶단 맘이 들더라구요

샤넬 블랙 귀걸이 가지가지쇼핑몰에 넘치는 데이터가 존재하니까 비교검색이 편하게 되더라구요

언박싱을 해보았답니다 알뜰하게 포장된 상태도 너무 안심이 되더라구요

열었을때 오오 찬란한 빛과 세련된 디테일의 매력에 이목을 집중하게 되는데요

프로포즈 선물로 받으시면 몹시나 좋았을것 같아요 골드로된 장양식은 몇가지 있었답니다

생애 첫 명품쥬얼리 너무 맘에 좋았는데요 게다가 커플로 반영할 수 있어 제맘에 쏙 들어요

잇그러므로 데일리나 특별한날 사용하기 넘 맘에들더라구요

이번에는 예물로 구매한 내가 제일 애장하는 아이템이 될것 같았고요

요렇게 쇼핑몰을 알게되어 실물을 보니까 첫생애 반지로 선정하길 잘 했다 싶더라구요

선택할때 악세사리를 선택하려면 반지부터 스타트한게 몹시 맘에 만족스러워요

쥬얼리로 이렇게 흡족하게 되었고요 골드색감이 사랑스러우측서도 럭셔리해서 예물로 딱이다 싶었어요

착용하나쯤로 이런식의 귀품이 느껴지는 손이 완성되다니 샤넬 블랙 귀걸이 안찾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디테일하고 짱인 쇼핑몰을 알게되어 뿌듯스러운데요

선물하기 짱인 쥬얼리도 아주 많더라구요

웨딩반지 하나쯤로 신랑과 내가 벌써부터 설레이고 행복한데요

착용 후 손가락이 길고 얇아보이는데요

손이 아름답게 보이니 결혼을 장만하는 맴가짐도 분주하기보다는 맴이 한결 가벼워지는것 같았네요

이번 예물로 매수한 이어링 내가 가장 애장하시는 아이템이 될껏 같아요

쇼핑몰을 알게되어 실물을 보니까 첫생애 반지로 선택하길 잘 했다 싶더라구요

샤넬 선택할때 악세축소하를 선택하려면 반지부터 스타뚜한게 매우 맘에 들었네요

쥬얼리로 이렇게 뿌듯하게 되었답니다 골드색감이 사랑스러오른편서도 럭셔리해서 예물로 딱이다 싶었는데요

착용조금로 이렇게 귀품이 느껴지는 손이 완성되다니 코코 안찾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바쁜과정중에도 예물채비 하길 잘했단 마음이 들어보았거든요

신랑이랑 결혼준비하게된다면서 손기어코 잡고 먼저 훨씬같은 사랑을 다짐할 수 있어요

너무 심쿵하고 설레임큰 날들의 보전인데요

예비신부분들 결혼예물 걱정이시라면요!

합리적인 값을 통달하여 감각있고 값어치있는 귀걸이 조달해보시길 바래요

 

공.방.상.담.은 여기에서 해주면 됩니다!
https://pf.kakao.com/_xgrRUK/chat

 

다미안느주얼리

구 "쁘띠루시"->다미안느주얼리입니다. 14/18케이 금,실버 명품주얼리 샵입니다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