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반클리프 오닉스 귀걸이 스윗 착샷 기념일 선물 후기

서혀기 2024. 9. 2. 17:13
반클리프 오닉스 귀걸이 스윗 착샷 기념일 선물 후기 

 

그시간 눈으로 찜만 해왔던 위시템

요번에 드디어 언박싱후기를 올려요!!

요즈음 날씨도 많이 풀린 것 같고 매 년도

그러듯 이러다가 갑자기 사철이

바뀌는 신기한 날씨 같습니다 ㅎㅎ

여름쯤에 사려고 의미을 했었는데

조금 더 빨리 빨리 구매을 하게 된 위시템!!

티파니랑 고민하다가 반클리프 오닉스 귀걸이

눈에 더 들어와서 단정을 하게 됐고

가액대 마음했었던 것보다 부담이 덜

됐기 때문으로 이 정도면 하나쯤쯤은

갖고 싶다는 맘을 하게 됐어요.

그럴거면서 자연스레 매수하게 된..^^

반클리프 오닉스 귀걸이 구매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다ㅎㅎ

중년가 지나면서 눈만 더 증가해지는지

과거에는 대게 시선 없던 주얼리에

자꾸 시선이 가더라고요.. 그러므로

요세 보존 아이쇼핑만 하고 있는데

반클리프 스윗 금액만큼

퀄리티 매우 고급스러웠고 실물이

사실 반질반질 예쁘더라고요.

언박싱하면서 행복했었던 기분 절대

잊지 못할 것 같아요 ㅋㅋㅋ

직접 착용도 해보고 나니까 걱정할 때

부담했었던 것들이 싹- 사라지는 거 있고요..

이왕 살 거 한 개 더 살 걸 걱정하다

결국반클리프 오닉스 귀걸이 개봉 뒤에

반지 하나쯤 더 질러버린 거 있고요ㅋㅋㅋ

이미지으로 봤던 것보다 더 예뻤던 후기

또는 사이즈 미니멀해서 그런지

더 예쁘다고 느껴졌던 거 같은데요.

규모가 크나굉장한 거를 당초 좋아하진

않고요 그러하여 이번 역시 나는 기뻐하는

느낌으로 잘 골랐던 거 같은데 착용이

맘에 들어서 다른 것도 더 사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던 거 같아요 ㅎㅎ

펜던트가 실화 매력적인데 평25시에

착용하시는 느낌으로 나랑 완전 찰떡템!

요 근래 쇼핑한 것 중에서 이번 쇼핑이

가장 뿌듯도 높다는 것!

지난번에 반클리프 오닉스 귀걸이 색상 걱정을

하게된다면서 후회되면 어쩌나 싶었는데

받고 나니까 다른 색 전혀 생각도

안 나고 충분히 흡족을 하고 있음!!!

디자인이 특히 예뻐서 다른 것들도

다 매력적이라고 마음했는데 손수

착용을 해니까 이거로 고르기를 정말

잘했다는 의미만 들기도하더라구요~

선호 큰 제조품도 좋았지만 어떤것보다

내가 희망하시는 스타일로 선택을 해야

후회가 안되는 거 같다고 마음함!!

그렇기에 비교하시는 건 나쁘지 않으니까

여러 장소에서 반클리프 오닉스 귀걸이

가액 실물 신중하게 알아봤어요.

사방에서 권유해 주는 것도 어마어마했는데

잔뜩 끌리지 않았던 것도 있기도하고

모두터 갖고 싶었던 거라서 흔들림

없이 구입을 하였던 거 같답니다ㅎㅎ

로즈 골드도 정말 예뻤는데 무난한

느낌으로 골랐던 거 같았어요.

원픽이였기도 하고 이렇게 소원성취

하고 나니까 정말 속 시희망하고 이미지만

왕창 찍고 있으신 요즈음인데 자료 물어보는

벗들도 그렇고 SNS 답글도 많아서

두고두고 운용해 보고 올리려고 했다가

이렇게 냉큼 올리고 있거든요 ㅎㅎ

존재감도 장난 아니고 실물 퀄리티가

대박인 것.. 집에 있다는 다른 목걸이가

눈에 들어오지도 않는다는 것...^^

부피도 맘에 들고 축 늘어져있다고하는

느낌의 기뻐하지 않고서 약간 타이트한

스타일로 픽을 잘했었던 거 같다는 마음이

드는데 뒤에는 다른 디자인도 살 거예요!

실물의 느낌 사진으로 다 느끼실 수 없다는

것.. 실화입니당~ 구매할 때 이미지이랑 같을까

색상 분위기 등등 걱정이 가득했는데 이렇게

리뷰를 올리면서도 명백히 실물이 더 쨍하고

아름답다는 마음을 하고 있습니다~

구매부터 착용 후기까지 100% 만족을

하고 있다는 중!! 연속해서 보게 되는데

매트한 느낌 또 세련된 느낌까지

온갖 걸 갖춘 거 같단 말이죠ㅎㅎ

체인이 매우 두껍지도 않고 무겁지도

않아 착용감이 부드럽다고 해야 하나쯤

반클리프 오닉스 귀걸이 18k

당연스럽게 움직이는 펜던트 더군더나

매우 맴에 드는데 각도에 그러하여

은은하게 비춰지는 색.. 실화 영롱함!!!

거의 이 크기면 최근 나한테 보물 1호

라고 할 수 있어 캐주얼룩에도 족히

소화가 되기 문제때문에 전혀 고급 지다는

마음에 고민 갖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항상 허전해 보였던 목 바로이때 꽉 차

있다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음!!!

반팔 티 하나에 입어도 분위기가 사는

그런 느낌 ㅎㅎ 포근함과 시원함이

있다보니 모든 계절에도 다 잘 어울릴 것

같은 기분 그리고 흰옷 블랙 옷

큰 컬러감에도 잘 어울린다는 것!!

실물 후기 답답함 없고 띄어 보이는

느낌 또 청구할 때는 AS 과규모

잘 확인을 하는 것을 추천!!!

 

공.방.상.담.은 여기에서 해주면 됩니다!
https://pf.kakao.com/_xgrRUK/chat

 

다미안느주얼리

구 "쁘띠루시"->다미안느주얼리입니다. 14/18케이 금,실버 명품주얼리 샵입니다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