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까르띠에 러브팔찌 레이어드 스몰 3주년 선물 후기

서혀기 2024. 10. 15. 13:54
까르띠에 러브팔찌 레이어드 스몰 3주년 선물 후기

안녕하세요!! 보석 좋아하는 1인.. 끝내

요번에도 까르띠에 러브팔찌 레이어드 겟 ㅎㅎ

그러므로 언박싱 후기를 올리려고 하시는데요.

인기 가장 많았던 브랜드 중에도

디바스드림!! 및 비제로원 까지 비교를

해보고 31대인 나에게 잘 어우러지는 디자인

느낌으로 고르고 비교해 본 단계들까지 총

정리를 했구요!!!! 디자인 그리고 색상 고민 중

이라면 내 돈 내산 후기 참고해 보셔요~^^

데일리 목걸이로 유명한 만큼 모두터 나도

눈여겨 왔었었는데 저번에는 비교 마지막에 하나쯤

준비을 했어용 귀걸이랑 반지는 이미 상당히

있으나 목걸이는 잔뜩 없었는데 이거 하나로

오랫시간 잘 착용하고 쓸 거 같다는 예상!!!

목걸이 솔직히 사면 나는 잘 쓸까 부담을

해서 상시 반지 팔찌 위주로만 눈길이

갔었는데 막상 이렇게 불상사 보니까 가장

한동안 착용도 하고 잘 사용하고 있는 사실!

비제로원 목걸이 원형 펜던트 산뜻하고

반짝임이 진짜 실물을 봐야만 알 수 있음!!

화면상으로 봤을 때 부담됐었던 부님들

모두 실물에서 속이 트임!!! 이런건 실물이!!

너무 커도 걱정되고 줄어도 밋밋하다고

마음을 했음 근데 이런건 딱 나 같은 기분!

연령대 30~51대 여자 목걸이 추천으로 딱인

제작품이라고 맘이 들더라고요~ ㅎㅎ

저는 까르띠에 러브팔찌 레이어드 그리고 비교하였던 것들은

반클리프 앤아펠 !! 이것도 진짜 예쁨!!......

둘 중에 하저는 무조건 살 건데 어떤 거를

사야 하는지 오랫동안을 비교 그리고 나름 분석함

ㅋㅋㅋㅋ 결국 비제로원 겟 하긴 했는데

반클리프도 보존 마음이 내가 거 있더라고요..!

그러나 현재 착용하고 있으신 비제로원

후회되지 않음 매우 뿌듯스러움!!!

블링 한 느낌 그리고 심플 그 자체 눈에

확 튀어 보이는데 과하지 않아서 한층더더

잘 부합하고 소화도 잘 되는 거 같았어요.

그리고 까르띠에 러브팔찌 레이어드 라인들도 다른

목걸이도 예쁜 거 진! 짜! 넘친다는 실화

보면 볼수록 비교할 게 많아진다는 단점?!

ㅋㅋㅋㅋ 일단 제가 산거 주변에서도

예쁘다고 진짜 가득한 극찬을 해준답니다!

바로 알만한 디자인이죠 ㅎㅎ 솔직히

완전 처음에는 불편할 거 같은데라고 생각도

했었는데 세계 편안함 그 본체 솔직 후 기!!!

우선 연속적으로 나오는 금액 인상 자료

지르고 보자!!!! 잘한 거 같다고 마음함

질리지 않는 펜던트 크기 고르기

수월하다는 것!! 단면으로 각인

세련됨 그 자체 하얀 화사해서 예쁨!!!

까르띠에 러브팔찌 레이어드 하얀 색상

실버랑 비교했는데 솔직히 말할게요!!

둘 다 예쁨..... 근데 나에게 더 잘 어울리는

느낌으로 제가 골랐으니 실물 컷 감안하세요~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원한다면 개인적으로

디바스 소개하고 싶더라고요 ㅎㅎ 그러나

내게는 이게 더 잘 어울려서 고른 겁니다!

몹시 화려해도 25시 저는 상시 착용할

맘이라서 더 그런 느낌을 선호했답니당.

먼저 젊다고 하기엔.. 늦은 감이 있는

중년 귀금속 이게 바람직하다고 맴했고

목걸이 하나에 기분가 달라지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저는 세련돼 보이고

꾸민 거 같은 느낌으로 마치 네일아트 얻은

감정이라고 하게된다면 느끼기 쉬울 것 같았네요!!!

까르띠에 러브팔찌 레이어드 라인 값 착샷 저는

항상 가장 거북하시면서도 바램되는 부분이라고

마음을 하시는데 상담했을 때 응대도 마음에

들고 팔찌 브랜드 가액 종류마다

알아보고 액수대 알아서 구입할 수 있기때문에 좋음!

대단했는데 190만 원대 그리고 270만 원 그리고

300만 원이 넘는 디자인도 있었답니다~ ~ 헉 소리ㅎㅎ

하지만 액수만큼 퀄리티 착용 후 느낌이 소름..

정도로 예쁘다는 것 실물이 달라요 진심!!!!!

팔찌 목걸이 하얀 구입 데이터

권해 준 구입자료도 넘치고 후기도 많았는데

먼저 저는 비교했었던 곳들 중에서 이곳이 가장

괜찮고 신뢰도가 높다고 마음이 나서

채택을 하겠지만 실제 이러다 단골 되겠어요...

여러 번 이용하셨지만 실망한 적이 없음

되레 소개해달라는 인간들이 너무 많음!

마땅히 언박싱 후기 저는 손수 쓰고 하시는

모습을 본 사람들도 풍요하고 내 돈 내산

착샷 리뷰 확인이 가능해서 그럴 수 있다고

맘을 하시는데요 디자인 실화 이미지으로 다

완벽하지 않다는 것 .... 및 길이감 연장

부분 AS 방식까지 상세해서 더 맴에 듦

까르띠에 러브팔찌 레이어드 착샷 맥시멈

실물에 가깝게 촬영 컷!!!! 화려함 그 본체~

액수 부분 생각했었던 표준으로 살펴봤고

200만 원 안팎으로 조사해보기도 했었고

팔찌뿐 아닌 또 다른 각양각색한 제품

티파니부터 에르메스 까르띠에 러브 등의

많은 예쁜 것들... ㅠㅠ 다 같고 싶었어요..^^

그렇다보니 제일 예뻐 보이는 건 그러므로

나의 귀중한 주얼리 배송상황나

케이스도 딱 맴에 들고 각인도

생각했었던 만큼 신선했구요!!!

요즘 상시상시 끼고 다니는 중

마음보다 더 내 취향 저격 가죽 톤 가릴 것

없이 잘어울리는 것도 뿌듯스러움!

까르띠에 러브팔찌 레이어드 색상도 고른 것도

실버 및 하얀 비교했는데 후회가 없고

부피 답답하지 않아 딱 죽이는 착용감

요것조것 다 수집하고 싶었는데 참겠어...

총정리 데일리, 화려함, 착용 안 한듯한

가뿐한 느낌, 부담되지 않으며 호불호 없음!

목걸이 로도 컸더라면 불편했을 거라고

맘이 드는데 내가 고른 거 실화 아주

마음에 들고 예상했었던 대로 시간이 지난

당장도 질린 감 없이 후회 없이 당당함도

업!!!! 매일매일 끼고 다닌답니다 ㅎㅎ

목걸이 명확히 이용도가 좋다고 맴이

드는데 퀄리티나 주변에서 극찬해 주는 거

보면 돈 아깝다는 뜻 전혀 1도 안 들어요.

 장년 추천 디자인 딱 괜찮은 거 같다고

개인적으로 마음을 하고

배우분들도 많이 착용하시는 만큼 최근에는

일반인들도 실제 많이 하고 다니는 거 있답니다

목걸이 하나쯤로 내가 이런식의 예뻐 보일 줄..

 값 화이트 색상 30대인 여자도

부담 없이 착용 후기이고요!!

 

공.방.상.담.은 여기에서 해주면 됩니다!
https://pf.kakao.com/_xgrRUK/chat

 

다미안느주얼리

구 "쁘띠루시"->다미안느주얼리입니다. 14/18케이 금,실버 명품주얼리 샵입니다

pf.kakao.com